본문 바로가기

연주*Newage등-

[스크랩] ♡ Guido Negraszus 의 음악









  
낙엽의 노래
                   / 홍윤숙 
헤어지자 우리들 말없이 헤어지자
달빛도 기울어진 산마루에
낙엽이 우수수 흩어지는데
산을 넘어 사라지는 너의 긴 그림자
슬픈 그림자를 내 잊지 앉으마
언젠가 그밤도 오늘밤과 
똑 같은 달밤이었다
바람이 불고 낙엽이 흩어지고
하늘의 별들이 길을 잃은밤
너는 별을 가리켜 영원을 말하고 
나는 검은 머리 베어 목숨처럼 바친 
그리움이 있었다.
노래가 있었다.
몇 해가 지났나
자벌레처럼 싫증난 너의 찌푸린 이맛살은 
또 하나의 가을 찾아 거침 없이 
떠나 가는 것이었고
나는 나대로 송피처럼 무딘 껍질 밑에
무수한 혈흔을 남겨야 할 아픔에 견디었다
오늘밤 이제 온전히 달이 기울고 
아침이 밝기 전에 가야 한다는 너
우리들의 부르던 노래 
사랑하던  노래를 다시한번 부르자
희뿌연히 아침이 다가오는 소리
닭이 울면 이밤도 사라지려니
어서 저 기울어진 달빛 그늘로 
너와나 낙엽을 밟으며
헤어지자 우리들 말없이 헤어지자 
          Guido Negraszus 의 음악 모음 2 01. Stardust 02. Secret World 03. Campfire at Lakefield N.P 04. Fata Morgana 05. Silk Road Memories 06. Feeling Good 07. Great Ocean Dream 08. Journey of Dreams 09. Love 10. Occidental Light 11. Sandover Highway 12. Sunset Avenue 13. The Big Walk
          Guido Negraszus 의 음악 모음 2
    행복♧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출처 : 커피향이있는 마음의쉼터
    글쓴이 : 설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