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광장-

[스크랩] 성공을위한문장

 

 

성공을 위한 문장

성공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성공을 위한 문장을 틈나는 대로 암송하십시요!
당신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켜줄 최고의 방법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자기암시법을 사용한다.

- 나는 자신감에 넘친다.
- 나는 끈기 있다.
- 나는 열정적이다.
- 나는 상상력이 풍부하다.
- 나는 활기차다.
- 나는 부지런하다.
- 나는 대담하다.
- 나는 긍정적이다.
- 나는 직관적이다.
- 나는 기민하다.
- 나는 설득력 있다.
- 나는 신뢰감을 준다.
- 나는 믿음직하다.
- 나는 과감하다.
- 나는 유머가 풍부하다.
- 나는 여유있다.

매일 틈나는 대로 반복해서 암송하라.
"나는 자신감에 넘친다"고 외쳐라
점차 당신이 자신감을 얻어가며 변화해가는 것을
틀림없이 확인할수 있을 것이다.


출처 : ♡스위스쮜리히대학원♡
글쓴이 : 덴마크청년 원글보기
메모 :